서울대 동물보건 최고경영자과정 3기, 9월 4일까지 수강신청

9월 20일부터 23주간 동물보건 관련 산업 현황과 미래 조망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70802 snuahp1

서울대학교 동물보건 최고경영자과정(SNU-AHP) 제3기가 오는 9월 개설된다. 본 과정을 주관하는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은 8월 한 달 간 수강신청을 접수한다.

지난해 신설된 서울대 동물보건 최고경영자과정은 동물보건 분야의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기 위해 동물보건 업계의 최신 경향을 소개하고 전문지식과 경영기법을 교육하고 있다.

이를 위해 오는 9월 20일부터 총 23주간 122시간의 교육이 진행된다.

기후변화, 원헬스 등 동물보건 업계 전반을 아우르는 시각부터 첨단생명과학, 동물보건업계 각종 제품의 개발과 경쟁력 확보, 동물복지와 생명존중의 철학까지 다양한 강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서울대 동물보건 최고경영자과정 제2기를 수강했던 이원규 ㈜한동 대표는 “동물보건 각 분야의 리더들과 네트워크를 이루고, 머리속의 조각들을 재정립 할 수 있는 기회였다”며 “엄선된 커리큘럼과 열정적인 강의로 구성된 본 과정을 동물보건 관련 리더들에게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동물보건 최고경영자과정은 동물병원, 의약, 사료, 용품, 축산 등 동물보건 관련 업계 전반의 10년 이상 종사자 및 업체임원, 대표 또는 원장들이 지원할 수 있다. 동물보건관련 융합분야(IT, 금융, 법조계 및 언론계 전문직 등) 전문가도 참여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30명 내외로 강의는 매주 수요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수강신청 원서접수는 9월 4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서울대 수의학교육연수원 홈페이지(바로가기)를 참고할 수 있다. (문의 : 함은미 팀장, 02-880-1183)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