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동물보건 최고경영자과정 2기 모집‥3월 10일까지

3월 15일터 18주 과정..동물보건산업 이끌 신기술, 정책현안 조망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70119 ceo1

서울대학교 동물보건 최고경영자과정이 2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지난해 문을 연 동물보건 최고경영자과정은 지난달 제1기 과정을 마무리한데 이어 오는 3월부터 제2기 과정을 시작할 예정이다.

서울대 동물보건 최고경영자과정은 동물보건 산업의 미래가치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수의과대학 교수진과 각계 전문가를 연자로 초빙해 동물보건산업의 흐름부터 백신, 사료, 식품위생분야의 현황과 법령, 정책현안을 소개한다.

이에 더해 줄기세포, 유전체 진단, 동물복제 등 미래 동물보건사업을 이끌어갈 신기술을 조망한다.

과정을 주관하고 있는 서울대 수의대는 “인간, 동물, 환경의 건강이 하나라는 원헬스(OneHealth)개념에 입각해 동물보건산업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본 과정은 동물보건 분야의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기 위한 전문교육 프로그램”이라고 강조했다.

서울대 동물보건 최고경영자과정의 수강신청은 3월 10일까지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동물보건 관련사업계와 공공기관, 연구기관, 축산업, 동물병원, 동물관련단체, 변호사, 공무원 등 유관기관에 10년 이상의 종사경험을 가진 사람에게 신청자격이 주어진다.

서류전형을 거쳐 선발된 30명 내외의 수강생들은 3월 15일부터 18주간 매주 수요일 저녁시간에 과정을 이수하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대학교 수의학교육연수원 홈페이지(바로가기)를 참조하거나 담당자(함은미 팀장, 02-880-1183)에게 문의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