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투씨엔에스, 중국 호북성 수의사대회 최우수상 수상

中 호북성 전역 수의사 500여명 참여..중국 내 동물병원 병원관리 시스템 산업 진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61215 intocns

㈜인투씨엔에스(대표 허성호)가 12월 6일과 7일 양일간 중국 무한에서 열린 호북성 수의사대회에 초청되 협회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중국 호북성에서 활동하는 수의사 500여명이 참여한 이번 대회에서는 수의학 관련 세미나와 함께 20여개 관련 업체의 브랜드 홍보가 진행됐다.

특히 6일 저녁 열린 협회 제공 ‘인투의 밤’ 행사에는 호북성 지역 수의사협회 회장단을 포함한 300여명의 수의사가 운집했다. 협회가 초청한 전주 와우동물병원 오홍근박사, 서울 한사랑 동물병원 이희령 원장도 함께 했다.

호북성 수의사협회는 이날 중국 수의학계 발전을 위해 노력한 공로로 ㈜인투씨엔에스에 대회 최우수상을 수여했다. 오홍근박사와 이희령원장은 협회 명예회원상을 수상했다.

동물산업 관련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공급하고 있는 ㈜인투씨엔에스는 동물병원 전자차트 IntoVetGE 뿐만 아니라 전국 야생동물구조센터에서 사용하는 IntoWild, IntoEco 등 관련산업 소프트웨어 발전에 공헌하고 있다.

올해 출시한 ‘IntoPet’은 동물병원 전자차트와 연동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서 보호자에게 여러 편리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8일에는 미래창조과학부 주최 ‘2016 지역 SW산업 활성화 워크숍’에서 정보통신산업진흥원장상을 수상하는 등 국내외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수의사인 ㈜인투씨엔에스 이창민 이사는 “그간 중국 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중국 지역 동물병원에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해왔다”며 “인투씨엔에스가 중국 내 수의 IT업계를 선도하면서 중국 수의학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