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수의사회 2016 컨퍼런스 10월 개최, 조기등록 20일까지

10월 23일 수원 경기도인재개발원서 개최..`경기도 수의사의 날` 기념행사 병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60919 gg1
2016 경기도수의사회 컨퍼런스 강의일정

경기도수의사회가 오는 10월 23일 수원 경기도인재개발원에서 ‘경기도 수의사의 날’ 기념행사를 겸한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예년처럼 반려동물임상과 산업동물임상 강연이 동시에 펼쳐질 이번 컨퍼런스의 조기등록은 9월 20일(화) 마감된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반려동물임상의 내과, 외과, 안과, 임상병리 등을 다루는 한편 한우, 양돈, 양계 수의사를 대상으로 하는 강연도 진행된다.

반려동물 임상에서는 개흉수술, 심장·신장질환, 소동물마취, 고양이 각결막염 등 세부 각론에 집중한다.

산업동물 임상에서는 검역본부에서 한우송아지설사병의 국내 발생현황을 소개하는 한편, 수의사회가 도입을 추진하고 있는 산업동물 가축질병공제제도를 설명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아울러 올해 마약류취급자교육에서는 2018년 마약류통합관리시스템 동물병원 전면 도입을 앞두고 변경된 대응점을 소개할 예정이다.

전체 일정 참석자에게는 수의사 연수교육 시간 10시간이 인정되며, ‘수원 화성방문의 해’를 맞아 매 시간마다 수원 화성 관람 투어 버스도 운영된다. 교육이 모두 종료 된 이후에는 ‘경기도 수의사의 날’ 행사를 통해 단합의 시간도 갖는다.

이성식 경기도수의사회장은 “정상화 도약단계에 접어든 경기도수의사회는 38개 분회 회원이 단합하고자 ‘경기도 수의사의 날’ 행사를 성대히 개최하고자 한다”며 회원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대회 등록 등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수의사회 홈페이지(바로가기)를 참고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