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강원대 수의대 제24회 동물광장 `성황리에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6kangwon_festival1

지난 9월 11일 일요일 강원대학교 춘천캠퍼스 미래광장에서 강원대학교 수의과대학과 강원대학교 동물생명6차산업특성화사업단(CALSIS), 강원대학교 수의과대학 제 29대 AMIGO 학생회가 주최한‘제 24회 동물광장’이 개최됐다.

이번 동물광장에서는 (주)이엘티사이언스, ANF, 버박코리아, 동물과사람, 내추럴발란스코리아, PURINA PROPLAN, KUVMA, 강원도민일보사가 후원했으며 많은 사람들과 다양한 반려동물들이 참가하여 성황을 이뤘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시작되었고 강원대학교 수의과대학 이근식 부학장의 개회사, 프리스비 시범, 어질리티 시범, OX퀴즈, 경찰견 시범, 도그쇼 & 산책 훈련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전문 진행자의 매끄러운 진행솜씨로 행사는 시종일관 화목한 분위기였으며 프로그램 참가자에게는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기도 했다.

상시행사로는 강아지 풍선 만들기 부스, 어린이들이 수의사를 체험해 보는 꼬마 수의사 부스, 손이나 얼굴에 예쁜 동물을 그려 주는 페이스페인팅 부스, 반려동물의 이니셜을 직접 새겨서 만들어 주는 애견 목걸이 부스 등이 준비되었으며 그 중 강아지 풍선 만들기 부스는 행사 시작 후 얼마 되지 않아 풍선이 다 떨어질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프로그램이 다 끝난 뒤에는 강원대학교 수의과대학 밴드동아리 ‘바락’의 공연이 진행되었으며 그 뒤 모든 부스를 체험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사료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끝으로 5시경 모든 행사가 종료되었다.

이번 행사의 한 참가자는 “애견 동호회에서 동물광장 행사에 대한 소문을 듣고 참가해 봤는데 아주 만족스럽다”며 다음 행사에도 참가하고 싶다는 의견을 밝혔다.

박형훈 기자 pandapark@dailyvet.co.kr

2016kangwon_festival2
강원대 수의대 동물복지동아리 ‘와락’의 애견 목걸이 부스

2016kangwon_festival3
강원대 수의대 밴드동아리 ‘바락’ 공연사진

2016kangwon_festival4
꼬마 수의사 부스

2016kangwon_festival5
바디 페인팅 부스

2016kangwon_festival6

2016kangwon_festival7

2016kangwon_festival8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