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스페인 CATALYSIS 동물병원 전용 반려동물 보조제 7종

CATALASIS 국내총판 민우, 바이우시드 펫 등 7종 출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minu_catalysis
주식회사 민우가 Catalysis사의 동물병원 전용 반려동물 치료 보조제 7종을 출시했다. Catalysis사는 1989년 설립된 스페인 회사로, 동물용의약품 보조사료, 단미사료 등을 제조하고 있으며, 민우는 Catalysis사의 국내 총판이다.

Catalysis사는 첨단 분자 활성화 기술(MAT, Molecular Activation Technology)을 이용하여 제품을 개발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Catalysis사는 “우리 연구개발의 목표는 부작용을 초래했던 재래식의 공격적인 약물요법 없이 새로운 치료법을 찾아내는 것”이라며 “모든 제품은 활성산소(유해산소)를 중화하는 항산화제를 기반으로 만들어진다”고 밝혔다.

이어 MAT 기술을 통해 생물학적 작용 증가, 신속한 작용, 항산화제와의 상화작용, 부작용 없음, 더 적은 양의 유효성분 필요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설명한다.

이번에 출시된 반려동물 관련 제품은 ▲바이우시드 펫(VIUSID PETS)-면역기능 향상 및 전체적인 건강증진에 도움 ▲레날오프 펫(RENALOF PETS)-전반적인 비뇨기 건강 증진과 원활한 배뇨활동에 도움 ▲다이아멜 펫(DIAMEL PETS)-탄수화물 대사 기능의 조절로 혈액의 건강유지에 도움 ▲아스립 펫(ASBRIP PETS)-호흡기도의 건강유지와 상태 개선에 도움 ▲폴렉스 펫(FOLREX PETS)-관절 건강 및 연골보호에 도움 ▲칼시스 펫(KALSIS PETS)-뼈의 건강 유지와 골절 후의 회복에 도움 ▲오콕신 펫(OCOXIN PETS)-허약체질 개선 및 악액질 개선에 도움 등 총 7가지다.

7가지 제품 모두 동물병원 전용제품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주)민우 펫사업부(070-4814-1621) 또는 홈페이지(클릭)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