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실험동물학회 학술상 후보 공모중…7월 15일까지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한국실험동물학회(이사장 김철규)가 2016년도 한국실험동물학회 학술상 공모를 실시한다. 이번에 공모된 학술상은 ▲실험동물학술상 ▲젊은과학자상 ▲LAR 다수논문게재상 ▲LAR 논문다수인용상 ▲특별상 ▲실험동물연구장학생 ▲우수포스터상 ▲한국실험동물기술원상 등이다.

최근 2년간 학회비 및 논문 게재료를 납무했으며 학회참석 등 회원으로서의 의무를 충실하게 이행한 사람에게 후보자 자격이 주어진다(실험동물연구장학생 제외). 또한, 특별상, 한국실험동물기술원상, 우수포스터상을 제외한 수상/추천 대상자는 최근 2년간 본 학회지(LAR) 게재 또는 학술대회 발표실적이 있어야 하며, 실험동물학술상은 최근 2년간 주저자로서 LAR 게재실적이 있고, 최근 2년간 주저자로서 SCI(E) 등재 학술지에 실험동물 관련 논문을 투고하고 본 상에 응모한 자에게만 자격이 주어진다.

특히, 젊은과학자상은 전년도 LAR에 우수성과 창의성이 뛰어난 논문을 주저자로 투고한 만 40세 이하인 자를 대상으로 심사하여 선정된다.

접수기간은 6월 14일부터 7월 15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한국실험동물학회 사무국(070-4416-1909)으로 문의할 수 있다.

수상자에 대한 시상식은 오는 8월 개최되는 한국실험동물학회 국제학술대회에서 개최된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