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형 음식알러지’ 로얄캐닌 웨비나 7월 14일 생방송

박희명 건국대 교수, 개와 고양이의 피부질환에 따른 식이관리법 조명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60613royalweb2

로얄캐닌코리아(대표이사 박성준)가 11번째 무료 웨비나로 ‘개와 고양이의 피부질환에 따른 식이관리법’을 조명한다.

7월 14일 밤 8시부터 방영될 이번 웨비나에는 박희명 건국대 교수가 강연이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지난 4월 안드레아 파세티 UC Davis 교수와 박희명 교수가 함께 대전, 대구, 수원을 돌며 강연한 내용을 전국의 임상수의사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세 지역에서만 220여명의 임상수의사들이 현장을 찾아 수강한 바 있다.

두 교수는 당시 순회강연을 통해, 반려동물에서 피부증상으로 나타나는 음식알러지를 영양학적으로 관리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관련 최신 경향을 소개했다.

박희명 교수는 저분자량 단백질원 처방식이 피부형 음식알러지를 개선하는 효과를 CADESI 스코어링, 염증매개 사이토카인 분석 등으로 규명한 연구결과를 제시했다.

음식알러지, 아토피 등으로 의심되는 소양증 환자를 만난 임상수의사들이 활용할 수 있는 감별진단 프로토콜을 소개하기도 했다.  

파세티 교수는 피부형 음식알러지 환자에서 수의사들이 주의해야 할 요소들을 지적하며 치료옵션의 선택기준을 제안했다.

이번 무료 웨비나에 참석하고자 하는 수의사들은 로얄캐닌 코리아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신청할 수 있다. 웨비나를 수강한 수의사들 모두에 수료증이 증정되며 50명을 추첨해 피부모형을 제공할 예정이다. (문의전화 : 080-041-5161)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