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영상의학연구회 총회 및 학회,4월 23∼24일 충북대서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한국 수의영상의학연구회가 오는 4월 23-24일(토,일) 양일에 걸쳐 ‘제 7회 총회 및 학술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장소는 충북대학교 수의과대학 동물의료센터 3층 합동 강의실이며, 사전등록은 3월 21일부터 4월 8일 까지이며, 학술발표의 초록 마감일 역시 4월 8일 이다.

23일 토요일에는 ‘수의 영상의학 캠프’가 개최된다. 캠프에서는 미국 영상의학 전문의인 허진영 수의사의 신경계 MRI 강연이 있을 예정이다. 24일 일요일에는 ‘한국수의영상의학연구회 학술대회’가 열린다.

참가비는 캠프만 등록할 경우 학부생 3만원, 회원 및 임상수의사 5만원, 학술대회만 등록할 경우 학부생 2만원, 회원 및 임상수의사 3만원, 양일 모두 등록할 경우 학부생 5만원, 회원 및 임상수의사 8만원이다.

점심 및 저녁식사는 제공되며,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

그 밖에, 신규 회원 등록을 원할 경우 신규회원가입신청서를 제출하여 등록할 수 있다. 학술대회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영상의학연구회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 수의영상의학연구회 측은 “국내 수의 영상의학의 전문성을 높이고, 수의 영상의학에 대한 대학병원과 임상수의사간의 소통의 장을 넓히고자 매년 학술대회를 개최하고 있다”며 “관심 있는 전국 수의학과 학생 및 임상수의사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국 수의영상의학 연구회장인 장동우 충북대 교수는 “한국인 최초 미국 수의 영상의학 전문의인 허진영 수의사의 MRI 강연이 있을 예정”이라며, “특히 학부생들의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김병철 기자 kbcstar@dailyvet.co.kr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