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수의사회 정기총회 및 연수교육,3월 27일 열린다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인천광역시수의사회(회장 윤재영)의 2016년도 정기총회 및 제1차 임상수의사 연수교육이 3월 27일(일) 하버파크호텔(인천광역시 중구)에서 개최된다.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정기총회가 개최되고, 오후 1시부터 연수교육이 진행되는 일정이다.

연수교육에서는 해마루동물병원 김성수 수의사가 강사로 나서 ‘로컬병원에서 혈청화학검사 제대로 활용하기’를 주제로 ▲올바른 검사결과를 얻고, 해석하기 위한 중요 포인트 ▲흔히 볼 수 있는 케이스에서 실제 결과 해석하기 ▲호르몬 검사까지 함께 활용하여 병원 수익 늘리기 등 3개의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인천시수의사회는 3월 25일까지 한국동물병원협회(KAHA)회원으로 단체등록하는 임상회원들에게 회비 지원 혜택을 주기로 했다. 인천시수의사회와 KAHA는 지난해 3월 임상수의학 발전과 임상수의사 권익향상을 위해 MOU를 체결한 바 있다.

인천시수의사회는 또한 “나날이 사회적으로 관심이 증가하는 동물보호 및 동물복지문제에 대하여 수의사로서 사회에 봉사하고 수의사의 이미지 격상에 기여하기 위하여 수의료봉사 활동이 요구되고 있다”며 “인천시수의사회에서도 관심있는 회원님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사회봉사활동을 자체적으로 또는 대한수의사회와 관계기관과 협력하여 진행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인천시수의사회 수의료 봉사대 참가를 희망하는 회원은 3월 31일까지 사무국(032-513-7502)로 신청하면 된다.

인천시수의사회는 마지막으로 지난 2월 6일 대만 남부지역에서 발생한 지진에 대해 ‘대만 남부지역 지진피해 성금 모금’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인천시수의사회는 타이난직할수의사회와 자매결연을 맺고 있으며, 이번 총회 때 방문할 타이난 대표단에게 지진피해 성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