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 ˝온라인으로 결석 분석 의뢰하고 사료 받으세요˝

힐스, 온라인 결석 시스템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hills_online_calculus
힐스펫뉴트리션코리아(대표 남궁현, 이하 힐스)가 ‘힐스 온라인 결석 시스템’ 출시를 기념하여 사료 1포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힐스는 미네소타 수의과대학 요결석 센터(Minnesota Urolith Center, MUC)와의 연계를 통해 결석 분석 서비스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었다. 이번 온라인 결석 시스템 출시를 계기로 일선 동물병원에서 더 편하게 결석분석을 의뢰할 수 있게됐다.

미네소타 요결석 센터는 2014년 1년간 55개국 86,875마리의 동물의 요결석을 분석할 정도로 세계 최고의 분석 실적을 자랑하는 곳이다. 지난해에는 누적 요결석 분석 건수 100만 건을 기록하기도 했다. 힐스와 미네소타 요결석 센터의 인연으로 센터의 공동 책임자인  Jody Lulich 교수(미네소타 수의과대학)가 2014년 한국을 방문해 강의를 진행한 적도 있다.

힐스 측은 이번 온라인 결석 시스템 출시를 기념해 3월~5월 사이에 ‘온라인 시스템’을 통해 결석분석을 의뢰하면 c/d™ Multicare 1.5kg 사료 1포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힐스는 “새롭게 출시된 c/d™ Multicare Canine으로 결석의 80%를 차지하는 스트루바이트와 칼슘옥살레이트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며 “결석분석 결과를 기다리는 동안 바로 c/d™ Multicare를 처방할 수 있다”고 밝혔다.

hills201603event

힐스는 또한 3월 한 달간 반려견 처방식 5+1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힐스 온라인 결석시스템’ 및 ‘5+1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각 대리점 및 02-538-2077 또는 vetsupport_korea@hillspet.com으로 할 수 있다.

한편, 힐스와 KAHA HAB(한국동물병원협회 HAB위원회)가 함께 개최한 행동학 세미나는 2월 15일(월)부터 2월 29일(월)까지 매주 월요일 총 3회에 걸쳐 진행됐다. 세미나는 매 회마다 80여명에서 100여명의 수의사들이 참여할 정도로 성공적으로 진행됐으며, 2회차 세미나 때에는 르네 칼슨(Rene Carlson) 세계수의사회 회장도 참가해 수의사들에게 인사말을 건네기도 했다.

힐스는 올해 일선 동물병원 수의사들에게 직접적으로 도움이 되는 다양한 방안을 적극적으로 강구하고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