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코리아 이상빈 지사장 은퇴,남궁현 대표 체제로

2015 WSAVA 힐스 파트너십 디너 행사에서 은퇴식 진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hills_2015wsava_lee_retire
힐스코리아의 이상빈 지사장이 17년간의 힐스 생활을 정리하고 은퇴했다.

힐스펫뉴트리션(이하 힐스)은 5월 14일(목) 태국 방콕에서 개최된 2015세계소동물수의사대회(WSAVA 2015) 힐스 프리콩그레스 및 파트너십 디너 파티자리에서 5월 말로 은퇴하는 이상빈 힐스코리아 지사장의 은퇴를 축하했다.

힐스 측은 “오늘 우리는 오랜 기간 동안 힐스에서 근무하신 분의 헌신에 감사드리며 그의 밝은 미래를 기원하고자 한다”며 “17년간 힐스에서 근무했던 이상빈 힐스코리아 지사장님께서 근무를 마치시고 은퇴하시게 되었다. 그는 1998년부터 힐스에서 동물병원 선생님과 가깝게 교류했으며, 최근에는 힐스코리아 지사장으로서 한국 수의사들과 관계 형성 강화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이상빈 지사장님의 오랜 노력으로 한국 힐스 비즈니스는 모든 분야에서 두드러진 성장을 나타냈다”고 밝혔다.

이어 “이상빈 지사장은 힐스코리아 뿐 아니라 아시아 지역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하셨다”며 “그의 헌신과 공로를 다함께 축하해주시길 바란다. 이상빈 지사장님은 비록 은퇴하지만 그는 언제나 우리 곁에 힐스의 동반자로 남아 계실 것이다”고 전했다.

힐스 측은 은퇴하는 이상빈 지사장을 위해 기념식을 진행하고 선물을 전달했다.

이상빈 지사장은 “힐스에서 근무할 수 있어 매우 행복했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namgoonghyun_hills
남궁현 신임 대표

이상빈 지사장은 5월 말로 모든 업무를 마무리하며, 힐스코리아는 이상빈 지사장의 은퇴를 기점으로 남궁현 신임 대표 체제로 전환한다.

한편, 힐스는 본사 차원에서 회사의 모토를 ‘전 세계 수의사들이 추천하는 사료(recommended by veterinarians worldwide)’에서 ‘삶을 변화시킨다(transforming lives)’로 바꾸고, 획기적인 신제품을 출시하는 등 다양한 변화를 추구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가 신임 남궁현 힐스코리아 대표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