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의컨퍼런스..공부도 하고 추억도 쌓고 1석2조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한국수의컨퍼런스

한국동물병원협회 경기도수의사회 공동개최로 27-28일 개최

60여개 주제 수의학 강의에 꽃 박람회 등 가족과 함께할 행사도 많아

한국동물병원협회(KAHA)와 경기도수의사회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2013 한국수의컨퍼런스 (Korea Veterinary Practitioner Conference)가 4월 27일~28일 이틀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관에서 개최된다.

한국동물병원협회는 19일, 홈페이지를 통해 한국수의컨퍼런스 최종 안내문을 게시하고, 겨우내 움츠렸던 동물병원 경기가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활기를 찾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해외 연자 4명, 국내 연자 39명이 건강검진 치과 응급의학 심장 내분비 수술 영상 위장관 병원 경영 임상면역학 안과 대동물 임상노하우 등 엄선된 60여개의 주제에 대해 강의를 하며, 임상에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과 신규 서비스를 살펴보고 사용해볼 수 있는 별도의 전시홀도 마련된다.

한편 컨퍼런스 첫째날인 27일에 킨텍스 바로 앞 호수공원에서 고양 국제 꽃 박람회가 개최되어, 컨퍼런스와 꽃 박람회를 함께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협회는 행사최종안내문에 `고양 국제 꽃 박람회` `32회 MBC 건축박람회` 등 컨퍼런스와 같은 날 열리는 박람회를 소개함과 동시에, `호수공원` `애니골 카페촌` `파주출판도시` `헤이리 예술마을` `원당종마공원` 등 주변 관광지를 함께 소개하여 회원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협회는 "행사장 내/외부에 가족 분들을 위한 부대 행사와 관광지가 잘 갖추어져 있어 모처럼 가족 분들과 함께 하셔도 좋은 주말 행사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