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해진 ‘펠리웨이 옵티멈’& 간식 ‘펠리웨이 해피스낵’ 출시 웨비나 28일 개최

‘고양이 페로몬 과학의 새로운 진화’ 주제로 사라 엔더스비 수의사 강연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프랑스계 세계 5위의 동물약품회사 세바 생테 애니말(Ceva Santé Animale)의 한국 자회사인 세바코리아가 신규 페로몬 복합체인 ‘펠리웨이 옵티멈’과 먹이는 간식 형태 솔루션 ‘펠리웨이 해피스낵’ 출시를 기념하여 ‘고양이 페로몬 과학의 새로운 진화’를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

10월 28일(화) 오후 9시에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에서는 동물행동의학 분야 글로벌 전문가인 사라 엔더스비(Dr. Sarah Endersby) 수의사(세바 글로벌 테크니컬 매니저)가 강연한다. 고양이 웰빙을 위한 과학적 혁신과 임상 경험을 다룬다.

런던 왕립수의과대학 출신의 사라 엔더스비 수의사는 세계고양이수의사회(iCatCare)의 글로벌 고양이 진료환경 개선 프로젝트를 이끌었던 고양이 행동학 분야 권위자다.

사라 엔더스비 수의사는 펠리웨이 옵티멈에 적용된 신규 페로몬 복합체(Feline Pheromone Complex)의 발견 과정과 이를 통해 고양이의 환경적 안정감(environmental confidence), 사회적 안정감(social confidence)을 동시에 향상시키는 원리를 소개한다.

또한, 미국을 비롯한 여러 국가에서 진행된 임상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옵티멈이 스프레이, 긁기, 두려움, 고양이 간 갈등 등 대표적인 스트레스 행동들을 효과적으로 완화한 데이터를 공개한다.

펠리웨이의 신규 제품인 ‘펠리웨이 해피스낵(FELIWAY Happy Snack)’도 소개된다.

고양이 친화적 핸들링을 지원하는 기능성 간식인 펠리웨이 해피스낵은 진정 성분인 알파-카소제핀(alpha-casozepine)을 통해 진료 및 다양한 상황에서 고양이 스트레스 완화와 보호자와의 긍정적 상호작용을 돕는다.

마지막으로 세바코리아 김지운 매니저가 ‘세바코리아 공식몰 활용법 및 캄 클리닉 추천인 시스템’을 소개하며, 수의사–보호자 간 연계 강화와 고객 경험 관리 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김지운 매니저는 “이번 웨비나를 통해 국내 수의사분들과 동물보건사분들께 고양이 행동과 스트레스 관리에 대한 최신 글로벌 인사이트를 공유할 것”이라며 “세바는 반려동물의 웰빙(well-being)을 넘어 보호자와의 조화로운 관계까지 지원하는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웨비나는 10월 28일(화) 저녁 9시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참석을 원하는 수의사와 동물보건사는 이미지 QR 코드 또는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