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벳, 추석 연휴에도 실시간 365일 고객지원..“동물병원 전자차트 업계 유일”

개천절, 추석·설 연휴까지 “365일 운영으로 독보적 고객지원 서비스 제공”


11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동물병원 전용 클라우드 전자차트 플러스벳이 추석 연휴와 개천절을 포함한 명절 및 휴일에도 고객지원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전했다. 플러스벳 측은 동물병원 전자차트 업계에서 365일 고객지원을 하는 곳은 플러스벳이 유일하다고 설명했다.

플러스벳은 “그동안 동물병원 전자차트의 고객지원 서비스는 주말이나 명절 및 공휴일 등 문제 발생 시 즉시 해결이 불가능해 불편을 겪는 경우가 빈번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에 플러스벳 고객지원팀은 365일 운영하며, 채팅상담·원격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신속한 문제 해결을 지원한다”고 강조했다.

이번 명절 연휴 기간뿐만 아니라 주말, 공휴일 등 사용자들이 편리하게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전담 지원한다.

또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고객 대응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하고 있으며, 현재는 고객 문의 접수 시 평균 3분 이내 1차 응대가 완료되고 있다고 한다.

플러스벳 개발사 벳칭 김평섭 대표는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PC 관계없이 이용 가능한 플러스벳에, 언제든 도움받을 수 있는 고객지원을 더하여 믿고 사용하시는 선생님들이 진료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365일 고객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플러스벳은 차세대 동물병원 운영 관리 디지털 플랫폼으로 주목받고 있다. ▲원내 운영 환경 자동화를 위한 차트(EMR) ▲재진 마케팅을 위한 고객관계 관리(CRM) ▲실시간 AI 음성 인식 차트(준비 중) 외에 동물 병원 관리 시스템을 모두 차트 하나로 운영할 수 있다.

벳칭은 “전국 1,300여 수의료진이 플러스벳을 활용해 스마트한 진료 환경을 구축하고 있다”고 밝혔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