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국제마라톤대회 참가한 인천시수의사회 마라톤동호회
회원 및 가족 30여 명 참여...각 5km, 10km, 하프코스 참가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0
인천광역시수의사회 마라톤동호회(회장 정용길)가 24일(일) 인천 송도에서 열린 2023 인천송도국제마라톤대회에 참가했다.
대회에는 박정현 인천시수의사회장과 정용길 동호회장을 비롯해 인천시수의사회 회원 및 회원 가족 30여 명이 참가했다.
허주형 대한수의사회장(전 인천시수의사회장), 한태호 대한수의사회 수석부회장, 윤혜영 연수구의원도 동참했다.
인천시수의사회는 마라톤동호회, 산악회, 골프회, 낚시회, 독서연구회, 자전거동호회 등 다양한 동호회를 운영 중인데, 마라톤동호회는 매년 송도국제마라톤대회에 참가한다.
참가자들은 5km, 10km, 하프코스에 나눠서 참여했으며, 대회 이후 점심 식사를 함께한 뒤 해산했다. 화창한 가을 날씨 속에 즐거운 분위기에서 회원들이 단합하는 시간이었다.
박정현 인천시수의사회장은 “30여 명의 회원분들과 인천송도국제마라톤대회에 참석했는데, 좋은 날씨에 회원 및 가족분들과 운동을 하고 점심 식사까지 하며 최고의 시간을 보냈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시수의사회는 오는 11월 11~12일(토~일) 송도 컨벤시아에서 창립 40주년 기념행사 및 제1회 인천국제수의컨퍼런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