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외이염 치료에 특화된 올클리어 귀세정제 소노틱스 뉴포뮬러

베토퀴놀코리아 소노틱스 뉴포뮬러(NF) 출시...기념 프로모션 중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베토퀴놀코리아가 강력한 귀세정력으로 잘 알려진 귀세정제 ‘소노틱스’를 새로운 성분 조합인 ‘소노틱스 뉴포뮬러(NF)’로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했다.

소노틱스는 중성 pH의 귀세정제로 알칼리성이나 산성 귀세정제보다 덜 자극적이다. 게다가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레몬향과 알코올 성분을 제거해 외이염으로 민감해진 귀에 가해지는 자극을 더욱 최소화했다.

또한, 뭉친 귀지를 녹여주고 씻어내는 세정성분은 늘려서 귀세정력은 강화했다.

소노틱스 NF는 강력한 귀세정력뿐만 아니라 외이염의 주요 원인균인 포도상구균(S.pseudintermedius), 녹농균(P.aeruginosa), 말라세지아(Malassezia pachydermatis)에 모두 항균 효과를 가지고 있다.

특히, 항균제와 간섭작용이 없고 바이오필름 생성을 예방하는 효과도 있어 항균제를 써야 하는 외이염 치료에 특화된 귀세정제다.

베토퀴놀코리아는 “소노틱스 뉴포뮬러(NF)는 강력한 귀세정력은 물론 외이염의 주요 원인균 3종에 모두 효과적으로 작용하면서 항균제와 간섭 효과는 없는, 외이염 치료를 위해 태어난 올클리어 귀세정제”라며 “개와 고양이의 외이염 치료를 위한 귀세정제의 새로운 기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베토퀴놀코리아는 소노틱스 NF는 런칭 기념으로 1개만 구매하더라도 15% 할인을 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베토퀴놀몰(http://www.vetoquinolmall.com) 또는 지역 영업소장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