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크라 세다토·데크라 아티팜 동물병원 재공급..기념 이벤트도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데크라코리아가 개·고양이 진정·진통제와 길항제 성분 동물용의약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메데토미딘(medetomidine) 성분 진정·진통제 ‘데크라 세다토(sedator)’와 아티파메졸(atipamezole) 성분 길항제인 ‘데크라 아티팜(atipam)’이다.

‘데크라 세다토’는 개·고양이의 임상검사나 치료, 가벼운 외과 시술 시에 진정·진통 효과를 거둘 수 있다.

개에서 치오바비투르산 유도체(thiobarbiturate), 할로탄(halothane) 또는 케타민(ketamine) 마취 시 전마취 효과를 보인다.

‘데크라 아티팜’은 개에서 임상검사, 치료 및 외과수술시 진정 및 마취 작용을 위하여 사용한 메데토미딘의 진정·진통 작용을 역전시키는 길항제 특성을 가진다.

데크라 코리아는 새롭게 출시한 데크라 세다토와 데크라 아티팜의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데크라코리아(02-723-0831) 또는 담당 영업사원에게 문의할 수 있다.

한편, 데크라코리아는 한국지사 설립 기념으로 선착순 전화 주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동물병원에서 데크라 사무실로 전화 주문을 접수할 경우 배달의민족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현재 데크라코리아가 공급하고 있는 베토릴, 카디슈어, 프리보맥스, 세다토, 아티팜 제품에 한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전화주문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데크라코리아 홈페이지(dechra.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