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50주년 녹십자수의약품, 2023년 킥오프 및 비전·엠블럼 공개

2023년 킥오프 행사 개최...비전은 Better life with healthy animals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올해로 창립 50주년을 맞은 녹십자수의약품㈜(대표 나승식)이 지난 11일 예산캠퍼스에서 “Better life with healthy animals”라는 비전과 함께 창립 50주년 기념 킥오프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킥오프 미팅은 새롭게 단장한 충남 예산캠퍼스에 전 직원이 모여 소통하고 화합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녹십자수의약품의 영업부문, 연구개발부문, 생산부문, 품질경영부, 마케팅부, 경영지원부문 등이 모두 참석해 각 부서별 소통과 공동체 활동을 진행함으로써 유대감을 높이고 조직 문화를 확립했다. 또한, 대표와 각 부서장의 2023년 계획도 공유됐다.

이날 킥오프 행사에서는 녹십자수의약품 50주년 공식 엠블럼도 공개됐다.

50주년 엠블럼은 자전거를 타는 형상과 5와 0이 서로 이어지는 모습을 하고 있다. ‘지나간 50년’과 ‘앞으로 나아갈 50년’을 고객과 회사가 함께 균형을 잡아 나아간다는 의미다.

색상은 지난 50년간의 변화를 표현하는 짙은 색과 앞으로 다가올 50년의 밝은 미래를 표현한 옐로우그린으로 변화를 줘서 밝고 희망찬 미래를 표현했다.

녹십자수의약품은 “50주년 엠블럼은 단순히 창립기념 축하만을 위한 것이 아닌, 지난 과거와 앞으로 다가올 미래에 대한 녹십자수의약품의 새로운 각오와 다짐을 담고 있다”며 “임직원들의 보고서, 홈페이지, 기념품 등에 엠블럼을 사용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 1973년에 설립된 글로벌 혁신 제약 업체인 녹십자수의약품은 동물용의약품(백신, 화학제)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경구용 PED 세계최초 특허 출원, 개에 대한 툴라스로마이신제제 세계최초 특허 출원 등 R&D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