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기 서울대학교 동물보건 최고경영자 과정 모집

바이오·펫산업·동물산업을 선도하는 프로그램...서울대 동창회원 자격도 부여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동물보건 산업 분야의 최신 경향 및 전문지식을 배우고, 서울대학교 동창회원의 자격까지 얻을 수 있는 ‘서울대학교 동물보건 최고경영자과정(AHP)’ 제9기 모집이 시작됐다.

지난 2016년 시작된 서울대 동물보건최고경영자과정은 1기 23명을 시작으로 8기까지 총 160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반려동물 산업을 포함한 동물보건 산업의 전문지식 함양과 다양한 인적 네트워크 형성은 물론, 서울대학교 동창회원 자격까지 부여받기 때문에 원우들의 만족도가 높다. 수료생들은 서울대 동창회 소속으로 지속적인 모임과 포럼을 개최하며 동물보건 분야 최고경영자 네트워크를 이끌고 있다.

이번 제9기 과정은 ‘동물보건 CEO의 혁신적 리더십’, ‘동물보건 CEO의 전략적 리더십’, ‘동물보건 CEO의 과학적 리더십’을 주제로 오는 4월부터 11월까지 약 8개월간 진행된다(4월 11일(화) 입학식, 4월 18일(화)부터 11월 7일(화)까지 매주 화요일 저녁 6시~9시).

제9기 서울대 동물보건 최고경영자과정 주요 강의

관련 산업 최고경영자의 인문사회학적 소양, 경영 전문성, 동물보건 전문성 강화를 위해 인문사회학, 경영, 법, 행정, 동물복지, 축산, 수의학, 리더십 전문가를 강사로 초청해 총 25개의 강의를 마련했다.

과정 수강생에게는 서울대학교 총장 명의의 이수 증서가 수여되고 서울대학교 동창회원 자격이 부여되는 등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서울대학교병원 건강검진 할인, 서울대학교 정기간행물 및 연구시설, 도서관 이용, 열린강좌 참여 등이 대표적인 혜택이다.

한호재 서울대 수의대 학장은 “서울대학교 동물보건최고경영자과정은 급변하는 동물보건 관련 산업계에 새로운 가치를 만들고 있는 명실상부한 국내 최초의 동물보건최고경영자 과정”이라며 “9기에 지원하시는 모든 분이 최고의 교수진과 함께 동물보건 관련 산업의 미래 가치를 만들어 가는 진정한 CEO가 되실 수 있도록 지원과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울대학교 동물보건최고경영자과정은 동물산업 관련 기관과 기업체 CEO 또는 임원, 동물산업 관련 창업 예비창업자, 동물산업 관련 금융·증권 및 투자사, 반려동물산업 종사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원서접수는 오는 3월 31일(금)까지이며, 지원자가 많을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다(정원 30명 내외).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클릭) 또는 동물보건최고경영자과정 사무국(전화 02-880-1183, 010-3213-2219)으로 문의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