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수의컨퍼런스·경북대 수의대, 상호 발전 업무협약 체결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경북대학교 수의과대학(학장 곽동미)과 영남수의컨퍼런스 조직위원회(회장 장환수)가 29일(목) 오전 11시 경북대 수의대 회의실에서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경북대학교 수의과대학 교수 1명이 영남수의컨퍼런스 학술위원으로 위촉되며, 매년 열리는 컨퍼런스에서 수의대 교수의 강의가 진행된다.

두 단체는 이외에도, 전문지식 함양을 위한 컨퍼런스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컨퍼런스 및 각종 학술 프로그램 운영에 상호 협조하기로 했다.

장환수 영남수의컨퍼런스 회장은 “이번 MOU 체결을 통해 학계와 협업하는 새로운 계기를 만들고, 더 나은 교육 프로그램들을 제공함으로써 임상수의사들이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컨퍼런스를 만들겠다”며 “성장하는 학생들에게도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곽동미 경북대 수의대 학장은 “기존에도 영남수의컨퍼런스와 자주 소통하며 협업을 해왔다”며 “MOU 체결을 계기로 수의학계에 있는 학생, 연구자, 임상수의사 모두의 필요를 충족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어 내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영남수의컨퍼런스 측은 경북대에 이어 경상국립대 등 다른 수의과대학 및 각종 학회와 협력을 이어갈 예정이다. 협업을 통해 더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새로운 꿈을 꾸는 학부생과 대학원생에게 교육기회를 제공하며,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더 나은 단체로 나아간다는 방침이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