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조에티스, 동물병원 전용 카카오톡 채널 파일럿 오픈

조에티스포유에 이어 비대면 고객서비스 채널 확대...내년 1월 정식 런칭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글로벌 동물의약품 전문기업 한국조에티스(대표 박성준)가 동물병원을 대상으로 보다 편리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카카오톡 채널을 오픈했다. 내년 1월 정식 운영에 앞서 시범적으로 운영하는 파일럿 런칭이다.

한국조에티스는 비대면 시대에 맞춰 수의사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지난해 이커머스 채널 ‘Zoetis For you(조에티스포유)’를 성공적으로 런칭한 바 있다. 여기에 카카오톡 채널까지 오픈되며, 조에티스의 제품 및 마케팅 정보를 보다 쉽게 접하고 소통할 수 있게 됐다.

한국조에티스 카카오톡 채널은 회사 및 제품 정보와 학술 이벤트, 마케팅 프로모션, 품절 및 재입고 정보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카카오 상담톡을 통해 상담원과 실시간으로 문의 사항을 처리할 수 있다.

박성준 한국조에티스 사장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학술 및 마케팅 정보는 물론, 재고 수급 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하고, 고객들은 상담톡 기능을 통해 궁금한 사항을 바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보완점 등을 면밀히 파악해 내년 1월 개선된 버전으로 정식 오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국조에티스 카카오톡채널(클릭) 파일럿 런칭은 11월 22일부터 12월 31일까지 운영되며, 친구 추가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받아 볼 수 있다. 관련한 문의는 zoetisforyou@zoetis.com로 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