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디메디비젼 베터플릭스, 송우진 교수 내과 진단 특강 진행

총 4강으로 구성...얼리버드 50% 할인 이벤트 진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메디컬 에듀 테크 전문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서비스하는 베터플릭스(veterflix.com)가 송우진 교수와 함께 내과 진단 접근법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임상 증상에 따른 진단법을 살펴봄으로써 올바른 진단을 내리는 과정을 이해하고, 주요 내과 질환을 정리하는 과정이다.

강의는 ▲호흡 곤란 환자 ▲신경 증상 환자 ▲만성 위장관 증상 환자 ▲흉수 및 복수 환자 총 4강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증상별로 환자가 왔을 때 어떻게 진단하고 접근해야 하는지, 증상을 일으키는 질환은 무엇인지를 다룬다. 또한, 임상증상이 발행하는 원인, 감별진단목록 작성 방법, 주요 질환에 대한 최신 치료 경향 정보도 제공된다.

강의자인 송우진 교수는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학사, 박사(수의내과학 전공)를 거쳐, 현재 제주대학교 수의과대학 수의내과학교실 교수로 재직 중이다. 한국수의심장협회 이사, 한국수의영양학회 이사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내과 진단 접근법 강의는 구매 후 바로 VOD를 수강할 수 있으며, 최대 50일의 수강 기간 혜택이 제공된다. 얼리버드로 구매 시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교재 PDF 파일도 제공된다.

한편, 베터플릭스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2022년 베터플릭스에서 런칭한 모든 과정을 최대 50% 할인한다. 총 13개 과정이 준비되어 있으며, 올해 12월 31일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교재도 제공된다.

쓰리디메디비젼 베터플릭스 내과 진단 접근법 자세히 보기(클릭)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