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만에 돌아온 실습후기 공모전 `11월엔 실습 경험 공유하세요`

참가하면 치킨 기프티콘 증정..후기 일부는 인스타툰으로 제작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전국 수의과대학생의 실습 경험을 공유하는 데일리벳 실습후기 공모전이 3년 만에 재개된다.

데일리벳 학생기자단과 대한수의과대학학생협회가 공동 주관하는 ‘2022 전국 수의과대학 학생실습 후기 공모전’이 오늘(11/1)부터 11월 30일까지 응모작을 모집한다.

데일리벳 실습후기 공모전은 수의대생이 국내외에서 경험한 다양한 실습 경험을 공유하는 축제의 장이다.

2016년 처음 시작된 공모전에는 한국에서의 실습은 물론 미국, 일본, 태국, 남아공, 모로코 등 전세계를 누비는 수의대생들의 모습을 담았다.

반려동물, 농장동물, 야생동물 등 다양한 축종의 임상실습은 물론 산업, 연구 분야의 실습 경험도 함께 공유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외부 실습이 어려워지면서 잠시 휴지기를 가진 공모전은 올해부터 다시 재개된다.

공모전이 중단됐던 2019년 12월 이후에 경험한 실습이라면 이번 공모전에도 참여할 수 있다.

후기를 읽는 학생들이 참고할 수 있도록 실습지원방법·절차와 내용을 상세히 포함시켜야 한다.

응모작은 내부 심사와 편집을 거쳐 데일리벳 홈페이지에 게재된다. 편집 과정에서 수의대생 독자들을 위해 내용 보완을 요청할 수 있다.

후기 일부는 인스타툰으로 추가 제작돼 데일리벳·수대협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될 예정이다.

정식으로 게재된 응모작에는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채식 등 개인사정으로 치킨 기프티콘을 받기 어려운 참가자는 같은 가격대의 스타벅스 기프티콘으로 변경할 수 있다(후기 응모 시 요청자에 한해 교체).

연말에는 응모된 실습후기 중 수상작을 별도로 선정한다. 대상·최우수상·우수상 수상작에게는 네이버 포인트 상품권을 증정한다. 

실습후기 지원서 양식은 링크(클릭)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위 포스터를 참고하거나 데일리벳 편집부(ysj@dailyvet.co.kr)로 문의할 수 있다.

2019년까지 응모됐던 실습후기들은 링크(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