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경기수의컨퍼런스 및 수의사의 날 11월 12∼13일 개최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사전등록 11월 2일까지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경기도수의사회(회장 이성식)가 주최하는 2022 경기수의컨퍼런스 및 수의사의 날 행사가 11월 12일(토)~13일(일) 이틀간 수원컨벤션센터 3층 회의실에서 개최된다. 전면 오프라인 대면 행사로 진행된다.

12일(토)에는 2개 강의실에서 컨퍼런스가 열린다.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VIP동물의료센터 서상혁 원장이 ‘동물병원 경영’을 주제로 강의하고, 3시부터 5시까지 제일사료 수의영양연구소 조우재 소장이 ‘고양이 영양관리’를 주제로 강의한다.

다른 강의실에서는 해마루이차진료동물병원의 증례발표가 진행된다. ▲인터벤션 치료 ▲보행이상환자 감별진단 ▲피부 종양 electrochemotherapy ▲바베시아 감염증 치료 ▲기관 튜브 적용 등의 증례가 준비됐다.

13일(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내과, 외과, 고양이, 피부, 영상의학, 대동물, 법규, 정책 등을 주제로 6개 강의실에서 강의가 동시에 진행된다.

송우진(제주대), 송중현(충남대), 박희명(건국대), 이해범(충남대), 윤헌영(건국대), 유도현(경상국립대), 황태성(경상국립대), 윤학영(전북대) 등 수의과대학 교수진과 김진경 원장(해마루동물병원), 김성수 원장(VIP동물의료센터), 이인기 원장(튼튼동물병원) 등 일선 임상가들의 대거 강사로 나선다.

복부초음파 Wet-lab도 마련됐다. 총 40명(5인 1조, 8팀)을 대상으로 선착순 신청을 받는다. Wet-lab은 전화로만 신청할 수 있다(031-242-0258).

이성식 경기도수의사회장은 “알차고 깊이 있는 내용의 임상학술세미나를 6개 강의실에서 운영하고 복부초음파 wet-lab 과정을 마련했다”며 “실제 병원경영에 도움이 되고 경기도수의사회원으로서의 자부심과 긍지를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컨퍼런스 참가 수의사에게는 수의사 연수교육 시간이 인정된다(경기도수의사회 회원 10시간).

사전등록 기간은 11월 2일까지다.

2022년 경기수의컨퍼런스 및 경기도 수의사의 날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참가 신청은 경기도수의사회 홈페이지(클릭)에서 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