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터플릭스 수의치과 마취&줄기세포총론 강의 패키지 출시

Dr.Brett의 7번째 패키지...7월 24일까지 얼리버드 등록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메디컬 에듀 테크 전문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서비스하는 베터플릭스(veterflix.com)가 Brett Beckman 박사(이하 Dr. Brett)의 7번째 수의치과 패키지 과정을 출시했다.

수의치과 마취 과정은 ▲균형 잡힌 마취 프로토콜 ▲노령 환자에 대한 전신 마취의 영향 ▲비만 환자에 대한 전신 마취의 영향 ▲비아편 기반 진통 프로토콜 ▲말초신경 마취 의사결정 1 ▲말초신경 마취 의사결정 2 ▲마취 관리1 ▲마취 관리2까지 총 8강으로 구성됐으며, Dr. Brett 박사와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온 마취과 수의사 Victoria M. Lukasik이 강의한다.

모든 수의치과 환자에게 최고의 마취 안전성을 제공하고, 수의사들의 수의치과 마취 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개설된 과정이다.

베터플릭스 측은 “이 패키지를 통해 많은 수의사들이 마취 계획을 어떻게 세워야 하는지 알고 마취 프로토콜 공식을 습득할 수 있으며, 다양한 케이스(약 40여 건 이상)를 통해 마취에 대한 자신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Dr. Brett 수의치과 패키지

강의자인 Victoria Lukasik 수의사는 워싱턴주립대학교 수의과대학을 거쳐 코넬대학교 수의과대학에서 전문의 과정을 거친 미국수의마취통증전문의(DACVAA, Diplomates of the American College of Veterinary Anesthesia and Analgesia)다.

베터플릭스는 “이번 마취 과정을 Dr. Brett의 수의치과 완성형 커리큘럼이 정말로 완성됐다”며 “앞으로 부족함 없는 학습이 될 수 있도록 실습 과정을 개설하는 등 계속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베터플릭스는 수의치과 마취 과정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7월 24일까지 얼리버드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모든 구매자에게 최대 60일 동안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이전에 출시된 Dr. Brett의 패키지(1~6차)를 모두 구매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가 10% 할인권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베터플릭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터플릭스 Victoria M. Lukasik 강의 패키지 이벤트 자세히 보기(클릭)

한편, 베터플릭스는 7월 14일 ‘줄기세포 총론 패키지’를 오픈한다. 1,000건 이상 줄기세포 치료를 진행한 애니컴메디컬센터의 주정욱 원장이 강사로 나선다.

주정욱 원장은 줄기세포의 기능과 종류뿐만 아니라 치료 가능 질환도 함께 전달한다.

‘줄기세포 총론’ 강의는 총 5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8월 10일부터 격주 수요일마다 웨비나를 통해서 한 강씩 공개된다.

베터플릭스 관계자는 스케줄을 맞출 수 없는 수강생을 위해 30일간 재방송도 오픈하며, 7월 24일까지 얼리버드 40% 할인과 교재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베터플릭스 줄기세포 총론 패키지 자세히 보기(클릭)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