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터플릭스 ‘生기초 수의치과 기본과정’ 강의 패키지 출시

얼리버드 40% 할인, 1~5차 패키지 구매자 10% 추가 할인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메디컬 에듀 테크 전문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서비스하는 베터플릭스(veterflix.com)가 生기초 수의치과 기본과정 패키지를 출시했다. 수의치과의 세계적 권위자인 Brett Beckman 박사와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온 동물보건사 Annie Mills가 강의한다.

生기초 수의치과 기본과정 패키지는 ▲수의치과에서 동물보건사의 역할 ▲치과 환자를 위한 마취 ▲치과 방사선학 그 이면 ▲건강한 구강으로 가는 11단계 ▲치과 차트 ▲치과 환자의 통증 관리 ▲개와 고양이의 구강 수술을 위한 국소 신경 블록 ▲치주 치료의 총 8강으로 구성되어 있다.

패키지 영문명은 ~For Technicians인데, 우리나라와 달리 미국 수의치과 테크니션의 업무 범위가 넓은 만큼 저년차 수의사가 수의치과 전체적인 개념을 파악하고 기본기를 익히는 데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동물병원에서 동물보건사를 교육할 때 활용할 수도 있다. 베터플릭스 측은 “동물병원의 상황과 인력의 특성에 맞게 강의 내용을 활용하길 바란다”고 조언했다.

강사인 Annie Mills는 Dr. Brett과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왔으며, 미국 수의치과 테크니션 협회 회장(Academy of Veterinary Dental Technicians President)이다.

베터플릭스의 Dr. Brett의 강의 패키지는 총 7개이며, 이번에 오픈된 ‘生기초 수의치과 기본과정’은 여섯 번째 패키지다. 일곱 번째 패키지는 미국 마취전문 수의사 Victoria M. Lukasik가 마취 기초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베터플릭스 측은 “각 분야 전문가가 특별판 패키지를 강의함으로써 Dr. Brett 수의치과 완성형 커리큘럼이 더욱 완벽해졌다”고 설명했다.

한편, 베터플릭스는 生기초 수의치과 기본과정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6월 7일까지 얼리버드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모든 구매자에게 최대 60일 동안 무제한 수강할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이제까지 출시된 Dr. Brett의 패키지(1~5차)를 모두 구매한 회원에게는 추가 10% 할인권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베터플릭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터플릭스 Annie Mills 강의 패키지 이벤트 자세히 보기(클릭)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