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터플릭스 최초의 세포학 강의, 서울대 김용백 교수의 ‘소동물 종양진단’

4월 10일까지 50% 할인 이벤트 진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메디컬 에듀 테크 전문 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서비스하는 베터플릭스(veterflix.com)가 최초로 세포학 강의를 진행한다. 서울대 수의과대학 김용백 교수(수의임상병리학)와 함께 <세포학을 이용한 소동물 종양진단> 강의를 마련한 것.

서울대 수의대 출신의 김용백 교수는 미국 조지아대학에서 수의병리학 박사학위를 취득하고 전문의 과정을 밟았으며, 2004년 미국수의병리전문의 자격(DACVP)을 취득했다.

강의는 ▲세침 흡인을 통한 세포학 검사 준비 ▲피부의 비종양성 병변의 세포학적 진단 ▲피부 종양의 세포학적 진단 ▲림프절 병변의 세포학적 진단 ▲피하 특수 기관(유선, 타액선, 항문주의) 병변의 세포학적 진단 5강으로 구성됐다.

베터플릭스 관계자는 “베터플릭스에서 처음 개설된 세포학 강의인 만큼 소동물 종양 진단에 대한 핵심 내용을 강의에 담으려 노력했다”고 밝혔다.

평소 동물 종양 진단에 관심이 있었거나 결절성 병변의 즉석 평가와 추가 평가에 관심이 있던 수의사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4월 10일(일)까지 얼리버드 등록을 하면 50% 할인된 가격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한편, 베터플릭스는 더 많은 수의사에게 다양한 수술 참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준섭 원장의 슬개골 클래스 1회 참관 상품’을 출시했다. 온라인으로 슬개골 case 3종 VOD를 수강하면, 추후 수술 참관 1회를 얻게 된다. 수술 참관 일정은 케이스가 있을 때마다 수강생에게 별도 공지된다. 1회 참관 상품 출시 기념 슬개골 case 3종 VOD 30%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세포학을 이용한 소동물 종양진단 얼리버드 50% 이벤트 바로가기(클릭)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