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터플릭스 설문 참여하고 22% 할인 받으세요

베터플릭스, 2022년 신년 맞이 이벤트 실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메디컬 에듀 테크 전문 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서비스하는 베터플릭스(veterflix.com)가 2022년 새해를 맞이하여 설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설문 이벤트는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5문항 내외로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다. 참여 시 베터플릭스 22%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신규 회원도 회원가입 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베터플릭스 관계자는 “2022년 새해를 맞이하여 베터플릭스 회원분들의 의견을 듣고 싶어서 준비하게 되었다. 보내주신 설문을 토대로 많은 수의사분에게 도움이 되는 강의를 제작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아직 베터플릭스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수의사 또는 수의대생도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덧붙였다.

한편, 베터플릭스는 현재 Dr. Brett의 네 번째 패키지인 임상견 치과학, 미국 동물병원 초간단 중성화 패키지 등의 상품이 패키지 판매 중이며 외과, 내과, 치과, 안과 등 다양한 수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 교육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실습이 가능한 VGTC 센터도 운영 중이다. 베터플릭스의 강의를 Wet-Lab을 통해 보다 효율적으로 체득할 수 있는 트레이닝 센터이며, 2월부터 수의 마취 교육을 필두로 정형외과, 영상의학과, 치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예정되어 있다.

Veterflix 신년 이벤트 바로가기 (클릭)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