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터플릭스 동물행동의학 웨비나 오픈, 얼리버드 45% 할인 혜택

하이 반려동물 행동 클리닉 이우장 원장 강연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메디컬 에듀 테크 전문 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서비스하는 베터플릭스(veterflix.com)가 ‘임상 동물행동의학 Basic Course 웨비나’(이하 동물행동의학) 과정을 처음으로 런칭한다.

동물행동의학 과정은 동물행동의학만 전문적으로 진료하는 하이 반려동물 행동 클리닉 이우장 원장이 연자로 나선다.

이우장 원장은 경북대학교 수의과대학을 졸업하고 미국동물행동수의사회(AVSAB)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미국·유럽 등 해외 수의계에서는 동물병원 내원 환자들이 보이는 문제가 종종 보호자도 알지 못하는 잘못된 행동에서 시작되는 경우가 있다는 점에 주목하고 있다.

동물행동의학이 행동 문제 및 공격성에 대처하는 것은 물론 일반적인 임상 진료에서도 환자를 대할 때 큰 도움을 준다는 것이다.

이우장 원장이 강연하는 동물행동의학 과정은 임상에 적용하기 위한 기초 행동학부터 행동문제에 대한 이해와 접근, 나아가 약물요법까지 다룬다.

▲동물행동의학 개론 ▲개는 어떻게 학습하는가 ▲행동문제 예방하기 ▲동물 병원에서 행동 진료 시작하기 등 4강으로 구성되어 있다.

웨비나는 베터플릭스 사이트에서 12월 15일(수) 개설된다. 격주 간격으로 수요일마다 다음 회차가 오픈되며, 각 회차는 30일간 재방송을 제공한다. 원하는 시간에 배수 제한없이 자유롭게 반복 수강할 수 있다.

베터플릭스 측은 “행동의학에 관심이 있는 수의사 분들뿐 아니라 모든 수의사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과정”이라며 “병원 내에서 일어나는 행동문제나 보호자와의 커뮤니케이션, 나아가 병원 매출에도 긍정적 영향을 끼친다”고 강조했다.

베터플릭스 측은 “‘동물행동의학 과정 출시 기념으로 얼리버드 45% 할인과 교재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면서 “얼리버드 기간은 11월 30일(화)까지며, 타 과정 대비 높은 할인율로 진행하는 만큼 많은 수의사들의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Veterflix 동물행동의학 Basic Course 웨비나 바로가기 (클릭)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