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약품, 개·고양이 피부면역 개선제 `아토카인 캡슐` 출시 업무협약

일동바이오사이언스 원료, 이엘티사이언스 제조, 한수약품 동물병원 유통 담당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대한수의사회 자회사인 한수약품이 ㈜일동바이오사이언스, ㈜이엘티사이언스와 개∙고양이 아토피 피부면역 개선제 ‘아토카인 캡슐’ 출시와 관련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달 26일 체결된 협약에 따라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원료 공급, 이엘티사이언스는 제조, 한수약품은 동물병원 유통∙판매를 담당한다.

한수약품에 따르면, 아토카인 캡슐은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Lactobacillus rhamnosus) IDCC3201 열처리배양건조물을 함유하는 반려동물 전용 면역 개선 제제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가 독자개발한 사균체 배양물로, 동물실험에서 아토피성 피부염, 면역 과민 반응 관련 효과가 입증됐다.

한수약품 관계자는 “이엘티사이언스에서 동물용의약품으로 개발해 아토피 환견에서의 완화효과가 입증됐다”며 “스테로이드나 화학물질 없이 어리거나 허약한 반려동물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최근 반려동물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면서 관련 제품시장도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검증된 원료와 성분 등을 바탕으로 제품 및 브랜드의 차별화를 꾀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한수약품은 ▲반려견 종합백신 ‘K5’ 및 코로나 백신 ‘Cv’ ▲고통사·안락사 약품 ‘T61’ ▲눈물 얼룩 제거제 ‘티어가드’, ▲심장 건강용 동물약품 ‘카디케어 츄어블’ ▲인지기능장애증후군 치료제 ‘제다큐어’ 등의 마케팅을 함께 전개할 방침이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