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공중방역수의사협회, 제14대 집행이사회 인선 마무리

회장단과 이사진 8인으로 구성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대한공중방역수의사협회(대공수협)가 제14대 집행이사회 구성을 완료했다고 12일 밝혔다.

조영광 회장과 박수현 부회장은 당선 직후 임기 시작 전 비공개 1차 모집과 임기 시작 후 공개 2차 모집을 거쳐 8인의 집행이사진을 꾸렸다.

집행이사회는 ▲공중방역수의사 민원 처리 ▲공중방역수의사 제도 발전 기획 및 법령·정책 대응 ▲복지 지원 ▲법률자문 및 법령해석 ▲홈페이지 및 SNS 관리 ▲사회공헌 및 언론대응 등 대공수협 업무를 실질적으로 담당하게 된다.

집행이사진에는 복무 1~2년차인 14기·15기 공방수가 고르게 참여했다.

대외협력이사에는 농림축산검역본부 조류인플루엔자연구진단과 송산 수의사(경상대, 15기), 법제정책이사에는 농림축산검역본부 구제역진단과 이재호 수의사(경북대, 15기)가 위촉됐다.

미래전략이사 백경민(검역본부 용인가축질병방역센터, 전남대), 미디어소통이사 이상준(전북동물위생시험소 서부지소, 경북대), 사회공헌이사 정경현(강원동물위생시험소 동부지소, 전남대) 수의사도 15기 공방수다.

14기에서는 화성시청 조하늘 수의사(전남대)가 권익보호이사를, 포천시청 이수환 수의사(충남대)가 복지혁신이사를, 경기북부동물위생시험소 북부지소 심효섭 수의사(강원대)가 기획조정이사를 맡았다.

심효섭 대공수협 기획조정이사는 “동물 전염병이 매년 발생하는 요즘 방역현장에서 열심히 임하는 공중방역수의사 선생님들의 든든한 힘이 되는 공중방역수의사협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