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티켓, 반려동물 주제 인스타그램 아트 전시회 열어

‘UNION WAVE : 예상치 않은 발견’..반려견 동반 관람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사진 : 스몰티켓)

인슈어테크(InsurTech) 스타트업 스몰티켓이 반려동물을 주제로 한 아트 전시회를 지난달 29일부터 10월 11일까지 서울 삼청동 갤러리 에이치오엠에서 개최했다.

스몰티켓의 첫번째 아트 브랜딩 프로젝트로 마련된 이번 전시회는 지난 1월부터 8월까지 준비한 총 100여개의 작품이 전시됐다.

‘인스타그램 아트 프로젝트’로 기획해 인간과 동물에 대한 서로의 이해를 주제로 김현철 작가와 아트윅팀 DToV가 8개월간 작업했다.

인간이 동물을 바라보고 동물이 인간을 바라보는 눈빛에 담긴 생명의 가치, 삶의 방식, 교류의 시도, 감정의 공유, 서로의 바람 등을 표현했다.

영상작품부터 페인팅, 오브제 등 다양한 작품이 전시되며 스몰티켓 인스타그램 공식계정(@smallticket)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반려동물을 주제로 한 전시회에 걸맞게 반려동물 동반 관람도 가능했다. 반려동물 눈높이에 맞춰 그림을 배치하고 포토존도 제공했다.

반려견 보호자를 대상으로 ‘펫핑 웰컴 키트’ 무료 증정 이벤트도 병행했다. 전시회 인증샷으로 포스터와 엽서, 아트 스티커 등 다양한 반려동물 주제 아트 굿즈도 현장에서 제공했다.

스몰티켓 김정은 대표는 “반려동물과 인간이 함께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기 위한 세상을 꿈꾸며, 서로의 시선으로 상대를 바라보고 좀 더 이해를 하게 되는 스토리를 전달하고 싶었다”면서 “이번 온오프 아트 프로젝트는 펫 디지털헬스케어 플랫폼 펫핑앱 서비스도 함께 알리고 싶은 기회로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7일 전시회에 방문한 한 시민은 “’시선을 통한 인간과 반려동물의 이해’라는 주제가 인상깊다”며 “무엇보다 반려동물과 함께했던 전시회여서 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스몰티켓은 보험서비스와 반려동물 건강증진형 서비스가 결합된 펫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 6월 런칭한 모바일 서비스 펫핑(Petping) 건강사료 제안, 건강검진 정보, 산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펫보험 가입자에게 리워드 혜택을 제공하는 리워드형 애플리케이션이다.

조혜나 기자 hihyenah99@naver.com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