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돌아온 바이오노트 심장 웨비나 시리즈, 10월 중 재방영

Vcheck Troponin I 런칭 기념, 아이해듀 홈페이지에서 순차적으로 다시보기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천명 이상이 신청하여 큰 인기를 끌었던 ‘심장질환 도장깨기’ 웨비나 시리즈가 수많은 앵콜 요청으로 다시 돌아온다.

㈜바이오노트가 기획한 ‘심장질환 도장깨기’ 웨비나는 개와 고양이의 주요 심장질환의 진단 가이드라인을 상세히 다루고, 최신 경향의 치료법을 소개했다.

웨비나 1, 2탄은 10월 중에 순차적으로 ‘아이해듀 홈페이지’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방영기간 중에는 시간대에 상관없이 강의를 시청할 수 있다.

수의사와 수의대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아이해듀 홈페이지에서 수강할 수 있다. 강의 신청 페이지는 각 강의별 수강기간 내에 오픈된다.

1탄(반려묘)은 ‘고양이 HCM 진단 평가를 위한 최신 가이드’를 주제로 VIP동물의료센터 김성수 원장이 연자로 나선다. 10월 11일(월)부터 17일(일)까지 7일간 방영된다.

2편(반려견)은 ‘만성판막질환을 가진 반려견 오래 살리기’를 주제로 건국대학교의 박희명 교수가 진행한다. 10월 26일(화)부터 27일(수)까지 단 이틀간만 진행된다.

바이오노트 측은 “많은 수의사 선생님들의 성원으로 심장 웨비나의 다시보기를 기획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유용한 내용을 다룬 웨비나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바이오노트는 Vcheck 장비로 측정 가능한 ‘Vcheck Canine Troponin I 키트’의 국내허가를 지난 9월에 완료했다.

Troponin I는 심근 손상 정도를 정량적으로 측정 가능한 바이오마커다. 개의 승모판폐쇄부전증(MMVD)의 심각도 평가 및 확장성심근병증(DCM)의 조기 스크리닝 검사로서 유용도가 높다.

바이오노트는 Vcheck Canine TnI 키트의 국내 런칭을 기념하여 Vcheck Canine NT-proBNP 키트 주문 시 Troponin I(TnI) 2T 샘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공식 판매 대리점인 ㈜프로챌코리아(TEL: 031-8084-3010) 또는 ㈜바이오라인(TEL: 031-268-7960)에 문의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