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안과연구회, 10월 17일 온라인 세미나·정기총회 연다

UC DAVIS 수의안과 레지던트 김수현 박사 강연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한국수의안과연구회(회장 정만복)가 오는 10월 17일(일) 2021년도 정기총회 및 세미나를 개최한다.

코로나19 방역상황을 고려해 Zoom 플랫폼을 활용한 온라인 행사로 열릴 예정이다.

세미나 초청 연자로는 미국 UC DAVIS 수의과대학에서 수의안과 레지던트 과정을 진행하고 있는 김수현 박사가 나선다.

김수현 박사는 수의안과 환자 케어를 개선하는 안과 영상기술, 각막내피장애에 대한 최신 지견을 소개한다.

이어서 강선미 서울대 수의대 임상교수가 각막 미세수술의 기초를, 안재상 눈초롱안과동물병원장이 각막이식 기술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수의안과연구회 회원의 증례발표도 병행된다. 증례발표를 위한 초록은 행사 전인 10월 2일까지 접수한다.

2021년 수의안과연구회 연회비를 납부하면 세미나에 등록되며, 사전등록은 링크(클릭)에서 접수할 수 있다.

초록제출 및 세부사항은 수의안과연구회 총무이사(ksvomaster@naver.com)로 문의할 수 있다.

수의안과연구회는 “코로나19 상황에서도 Zoom을 이용한 논문 리뷰, 인증의 증례세미나 등을 통해 회원간 소통을 최대한 유지했다. 한국수의안과연구회 인증의 분들의 각막 관련 질환·수술 등에 대해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한다”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2021 한국수의안과연구회 정기총회 및 세미나 일정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