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방식 Velixer와 함께하는 고양이 영양학 B대면 상담소 28일 개최

온라인 반려동물 문화교실 7월 28일 수요일 저녁 7시 30분 LIVE 방송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제일사료가 주최하고 아이해듀가 진행하는 ‘고양이 영양학 B대면 상담소’가 7월 28일 수요일 저녁 7시 30분에 LIVE로 방송된다.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 보호자와 고양이게 관심 있는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강사는 수년간 수의사와 보호자 대상의 영양학 세미나와 강연을 진행해 온 조우재 수의사(제일사료 수의영양연구소장)다.

제일사료 측은 “고양이는 작은 개가 아니기 때문에 고양이 집사라면 고양이의 먹거리와 필수 영양소에 대해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있어야 하며 이에 공부가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일반적으로 고양이는 예민하고 특별한 동물이기에 까다로운 식이 관리가 필요할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제일사료와 아이해듀는 고양이 집사들의 고민과 고충을 덜어주기 위해 특별히 고양이를 단독 주제로 영양학 라이브 상담실을 운영하기로 했다.

고양이 먹거리와 영양에 대해 7월 21일까지 접수된 사전 질문과 당일 채팅 질문으로 1시간 30분 동안 상담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사전설문, 채팅 참여와 종료 설문에 응답한 분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조우재 수의사의 신간 도서 『고양이 영양학』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제일사료 처방식 브랜드 벨릭서(Velixer)와 아이해듀가 진행하는 ‘고양이 영양학 B대면 상담소’는 해마루 반려동물 문화교실 홈페이지(클릭)에서 신청 및 참여할 수 있다(아이해듀 고객센터 070-4911-7921).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