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CO H 핵심성분 `HS후코잔틴` 심장판막 보호 효과, SCI논문으로 입증

심장 영양보조제 FUCO H 관련 논문, Marine drugs에 게재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후코잔틴(Fx)이 심장판막 보호에 도움을 준다는 연구결과가 공개됐다.

반려동물 영양보조제 전문브랜드 하이큐펫츠(Hi-Q pets)의 수입원 ㈜신교무역이 최근 ‘심장 영양보조제 후코에이치(FUCO H)’의 핵심성분인 HS후코잔틴에 대한 SCI급 논문을 소개한 것이다. 이 논문은 FUCO H의 제조사인 대만 Hi-Q사의 실제 원료를 사용해 발표한 40번째 논문이다.

SCI급 해양의학 분야 국제학술지 ‘Marine drugs’에 게재된 이번 논문은 ‘산화적 손상에 의한 판막간질세포(VIC)사멸’에 대한 후코잔틴(Fx)의 억제 효과를 입증했다.

후코잔틴(Fx)은 이미 다수의 연구결과를 통해 지질과산화를 줄이고 항종양, 항고혈압 및 심혈관 질환에서 DNA 손상 억제·심장 보호 및 회복 효과가 있다는 점이 확인된 바 있다. 여기에 이번 논문을 통해 판막간질세포(VIC)를 섬유화로부터 보호하는 직접적인 메커니즘이 추가로 입증된 것이다.

하이큐펫츠(Hi-Q pets)의 수입원 ㈜신교무역은 “이번 논문에서 심장판막에 작용하는 후코잔틴(Fx)의 효과와 함께 26마리 개에서의 Long-Term 평가도 이루어졌다”며 “장기 복용에 대한 안전성도 명확하게 입증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연구에서 사용된 실험재료는 일반 후코잔틴(Fx)이 아닌 대만 Hi-Q사에서 독자적인 기술로 분자의 안정성을 높인 고안정성 후코잔틴(HS Fx)”이라며 “제품의 실제 원료가 사용된 연구결과라는 점에서 의미가 매우 크다”고 덧붙였다.

하이큐펫츠(Hi-Q pets)의 후코시리즈는 동물병원 전용 영양보조제로 2010년부터 현재까지 SCI 논문 총 40편을 보유하고 있는 제품군이다.

우리나라에는 지난 2019년 신교무역을 통해 종양 영양보조제 FUCO I, 심장 영양보조제 FUCO H, 신장 영양보조제 FUCO K 3가지 제품이 출시됐다.

구입 및 문의처 : ㈜스카겐코리아 070-7782-7582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