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에티스 동물병원 전용 e커머스 6월 1일 정식 론칭…영업담당자 주문 불가능

런칭 기념, 온라인 주문 시 추가 할인 적용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글로벌 동물용의약품 전문기업 한국조에티스가 동물병원 전용 온라인 주문 플랫폼을 운영을 시작한다.

지난 3월 1일 파일럿 오픈한 동물병원 전용 이커머스(e-commerce) 시스템 ‘Zoetis For you(조에티스 포 유)’를 6월 1일 정식 론칭하는 것이다.

조에티스는 코로나 시대에 효율적인 비대면 시스템을 개발하여 전문성과 다양성을 살린 디지털 솔루션을 수의사들에게 제공하고자 ‘동물병원 전용 이커머스’ Zoetis For You를 개발했다.

한국조에티스가 밝힌 Zoetis For You의 장점은 ▲투명한 가격 ▲24시간 주문 ▲할인 혜택 및 다양한 프로모션 ▲특별한 배송 서비스(일정 금액 이상 주문 시 무료 배송, 평일 오후 2시 이전 주문 시 익일 배송, 카카오톡을 통한 배송 출발 알림) 등이다.

조에티스 측은 Zoetis For You 런칭을 기념해, 온라인 주문 시 추가 할인을 적용할 예정이다.

6월 1일부터 영업담당자를 통한 주문 불가능

Zoetis For You 이용하거나 전화(1577-8776) 주문만 가능

한편, Zoetis For You 런칭에 따라, 6월 1일부터 조에티스 영업담당자를 통한 주문이 불가능해진다. Zoetis For You를 통해 주문하거나, 고객센터(1577-8776)를 통해서만 조에티스 제품을 주문할 수 있다.

단, 제품 주문을 제외한 영업담당자 고유의 영업 활동을 지속된다.

현재 Zoetis For You 사전 회원 가입이 진행 중이다. 일선 동물병원에서는 조에티스에서 제공한 신규 거래 등록 매뉴얼에 따라 회원 가입을 할 수 있다.

조에티스 이커머스 팀은 “Zoetis For You를 통해 보다 간편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누리고 효과적인 경영관리를 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Zoetis For You 신청 및 가입 문의는 zoetisforyou@zoetis.com 또는 고객센터(1577-8776)로 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