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넬슨 소동물내과학 6판 번역본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반려동물 수의내과학의 교과서 ‘넬슨 소동물 내과학 6판’이 최근 번역 출간됐다(Nelson Small Animal Internal Medicine, Richard Nelson, C. Guillermo Couto).

이번 개정판은 총 2권으로 되어 있으며, 1권에는 ▲심혈관계 질병 ▲호흡기계 질병 ▲소화기계 질병 ▲간담도 및 외분비계 췌장 질병 ▲요로계 질병 파트가 수록되어 있고, 2권에는 ▲내분비계 질병 ▲대사와 전해질장애 ▲생식기계 질병 ▲신경계와 신경근육 질병 ▲관절 질병 ▲면역매개성 질병 ▲종양학 ▲혈액학 ▲감염성 질병 파트가 수록되어 있다.

세부 챕터는 무려 99개에 이른다.

이번 개정판은 새로운 질병과 새로운 수의학 지식이 첨가되고, 편집도 새롭게 되어 이해하기 편하게 출간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역자인 윤화영 서울대 수의대 교수는 “본 책만으로도 수의내과학의 학술적 지식과 임상지침을 얻는 데 부족함이 없을 것”이라며 “수의 내과를 처음 배우는 학생 및 임상수의사에게 반려동물 내과 수의학에 관한 임상 길잡이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책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구매는 OKVET 홈페이지(클릭)에서 할 수 있다.

저자 : Richard Nelson, C. Guillermo Couto / 역자 : 한국수의내과학교수협의회 / 발행처 : OKVET / 페이지 : 1696쪽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