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대 수의대 제34대 VIEW 학생회 출범…회장 이영주·부회장 홍지우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강원대학교 수의과대학 제34대 학생회 선거에서 VIEW 학생회(회장 이영주 (본2), 부회장 홍지우 (본2))가 당선됐다. VIEW는 학우들의 ‘관점’에서 바라보겠다는 뜻과 ‘View In EveryWhere’의 약자로 어디서나 수의과대학 학생들과 함께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강원대 수의대는 올해 후보자 지원이 없어 학생회 출범이 무산된 바 있다. 이후 비상대책위원회(위원장 이영주, 부위원장 홍지우) 체제로 운영되어왔으며, 비대위가 보궐선거에 단독 출마했다.

강원대학교 수의과대학 제34대 학생회 선거(보궐선거)는 3월 29~30일에 진행됐으며, 총 248명의 투표권자 중 130명이 투표에 참여해 52.4%의 투표율을 기록했다. 투표결과 찬성 124표, 반대 4표, 무효 2표로 95.4% 득표율로 VIEW 학생회가 당선됐다.

VIEW 학생회는 최세훈 기획국장, 임이랑 재정국장, 정다미 대외협력국장, 하지훈 홍보미디어국장, 조은영 여성복지국장, 도환 문화체육국장, 박민정 실무국장으로 구성됐다.

VIEW 학생회는 복지, 문화, 소통, 학업, 사무의 5개 분야에 대해 공약을 내고 ▲시험 기간 때 비타민제 또는 영양제 지급 ▲동문회와의 교류 활성화 ▲학생회 신문고(청원제도) 도입 ▲독서실 및 강의실에 공기청정기 설치 ▲학생회비 사용 내역 및 회의록 공개 등을 제시했다.

현재 ▲수의대/총학생회 온라인 e-sports 대회, 수약전 기획 및 진행 ▲학생회 잠바 디자인 및 제작 참여 사업을 진행 중이다.

이영주 학생회장은 “학우들이 믿고 뽑아준 만큼 열심히 일하고 즐거운 학교생활을 만들어 드리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채정화 기자 whdghk6931@naver.com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