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반려동물 구강점막염에 뿌리는 구강창상피복재 `뮤코딘`

반려동물 입 안에 뿌리면 보호막 형성, 통증 감소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반려동물의 구강점막염에 뿌리는 구강창상피복재가 출시됐다.

정화바이오(대표 김정화)가 최근 “반려동물 구강창상피복재 ‘뮤코딘’(Polyvinylpyrrolidone)을 발매했다”고 밝힌 것이다.

창상피복재는 상처를 보호하거나 오염을 방지하고 출혈 등을 막기 위해 사용하는데, 의료기기로 분류된다. 뮤코딘 역시 동물용 의료기기로 정식 허가 받은 제품이다.

뮤코딘은 스프레이 방식으로 구강 내부 점막에 부착해 얇은 보호막을 형성한다. 이를 통해 외부 자극에 의한 통증을 감소시키고, 상처가 아물도록 도와준다.

구강점막염 외에도 아프타성 궤양, 외상성 궤양, 치과수술 상처의 통증 등 구강질환에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정화바이오 측은 “구강점막염은 세균, 바이러스, 곰팡이 등의 감염으로 입안 점막에 염증이 생기는 질환인데, 항암치료나 방사선치료로 구강 점막의 정상세포가 손상되어 심한 구강점막염이 생기기도 한다”고 설명했다.

김정화 정화바이오 대표는 “구강점막염은 사람도 걸리면 아파서 참기 힘든 질환으로, 뮤코딘은 반려동물의 구강점막 통증을 빠르게 감소시키도록 도와주는 혁신적인 제품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재 대한수의사회 한수약품 공식 의료 쇼핑몰 수의사장터(http://www.vetmart.co.kr)에서 뮤코딘 출시 기념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대한수의사회 회원이라면 누구나 수의사장터에서 뮤코딘 무료 샘플을 신청해 받아볼 수 있다.

(주)정화바이오 소비자상담실 : 02-2215-1010

뮤코딘 정보 자세히 보기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