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인지기능장애 개선 보조제 등 KLINIX 수의사처방 솔루션 3종

녹십자수의약품, 수의사처방 시니어 케어 솔루션 3종 출시..22일 웨비나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녹십자수의약품(주)이 KLINIX(클리닉스) 2021년 신제품 ‘뉴로제닉스(NEUROGENICS), 엑셀라이트(AXCELLIGHT)와 레노자임(RENOZYME)’ 시니어 케어 솔루션 3종을 출시했다.

KLINIX(클리닉스)는 ‘연구와 실험을 바탕으로 한 반려동물 솔루션 제공’이 모토인 수의사처방 보조제 브랜드다. 이미 액상유산균(PRO-5A), 오메가3(MEGA-3A), 관절보조제(DUOFLEX)와 췌장보조제(PRODIGEST) 등을 출시하여 수의사들과 보호자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인지기능장애 개선 보조제 ‘뉴로제닉스’

액상 복합 항산화제 ‘엑셀라이트’, 복합소화효소제 ‘레노자임’

인지기능장애 개선 보조제인 ‘뉴로제닉스’는 항산화(단일타겟)에 초점을 맞춘 기타 제품과 달리, 인지기능장애의 다양한 원인에 대해 다각적인 해결 방안으로 접근한 신개념 ‘다중 타겟 메커니즘’ 제품이다.

인지기능저하 및 활동량 변화, 기억력 및 학습능력 저하 등 노령견·노령묘에서 흔히 보이는 증상 개선에 보조적인 도움을 줄 수 있다.

액상 복합 항산화제 ‘엑셀라이트’와 복합소화효소제 ‘레노자임’은 영양소의 소화와 흡수뿐만 아니라 대장의 건강까지 고려했다. 원료 물질의 선별부터 제품화까지 일련의 개발 과정에 개발자들의 큰 노력이 베어져 있다.

‘엑셀라이트’는 천연아스타잔틴과 천연루테인 등을 통해 심혈관계, 눈건강, 염증 및 활력 증진에 도움이 되며, 액상으로 제작되어 적은 양으로도 충분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복합소화효소제 ‘레노자임’은 만성질환으로 인한 소화기능 부족 및 구토, 식욕부진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만성췌장염으로 인한 소화기능 부족에 보조적인 도움을 줌으로써 PRODIGEST(췌장보조제)와 함께 급여하면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KLINIX(클리닉스) 시니어 케어 3종은 반려견과 반려묘 모두에게 급여할 수 있다.

녹십자수의약품 관계자는 “많은 반려동물이 노령화되어가는 시점에서 시니어 케어 3종 솔루션이 수의사와 보호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클리닉스가 수의사처방 보조제 브랜드로써 동물병원에서 자리를 더욱 확고히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녹십자수의약품은 클리닉스 시니어 케어 3종의 정식 출시와 함께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세미나는 4월 22일(목) 저녁 9시 벳채널(클릭)을 통해 진행된다. 수의사와 수의대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세미나를 진행하는 김성호 박사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개·고양이의 노령질환에 대해 짚어보고 시니어케어 솔루션을 소개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진료현장에서 시니어 케어 솔루션이 어떻게 적용될 수 있는지 자세히 설명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제품문의 : 녹십자수의약품(Tel. 031-283-3423)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