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수의해부학 실습 영상 출시] 선착순 100명 VR 안경 증정

3월 19일 금요일부터 매주 금요일에 영상 업데이트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메디컬 에듀 테크 전문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서비스하는 베터플릭스(veterflix.com)가 3D 해부학실습 영상을 출시했다. 베터플릭스는 수의해부학실습 영상 출시를 기념해 51% 할인 및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터플릭스는 한국수의해부학교수협의회와 함께 지난해 5월부터 해부학실습 영상을 공동 제작했다. 현재 경상대, 서울대, 전남대, 충북대 수의과대학이 수의해부학 3D 가상 체험 실습 시스템을 도입하고 제작 완료된 3D 해부학실습 영상들을 학부 교육에 활용하고 있다. 학생들은 영상을 통해 미리 해부학실습을 공부함으로써 더욱 효율적으로 실습을 수행하는 것은 물론, 실습 후에도 영상을 다시 보면서 공부를 이어갈 수 있다.

한국수의해부학교수협의회와 베터플릭스는 수의대학생뿐만 아니라 수의사들에게도 해부학실습 영상이 좋은 참고자료가 될 것으로 보고 베터플릭스 홈페이지를 통해 해부학실습 영상 서비스를 시작했다. 베터플릭스는 “특히 수술, 영상학적 진단 등 해부학적 기초 지식이 필요한 분야의 능력을 향상하고 싶은 임상 수의사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수의대생은 물론, 재교육을 원하는 수의사들에게도 적합한 강의 영상이라는 것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해부학실습 영상 콘텐츠는 △앞다리 외재성 근육 △몸통과 목 축아래근육 △몸통과 목 축위근육 △목 혈관과 신경 △가슴벽 혈관과 신경 △가슴안과 허파(1), (2) △가슴안 혈관 △가슴안 신경 △심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해부학실습 영상은 3월 19일(금) 첫번째 영상이 업데이트됐으며, 앞으로 매주 금요일마다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해당 영상들은 2D와 3D로 모두 시청 가능하며, 특히 3D로 시청할 경우 해부학적 구조를 입체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 베터플릭스 측은 “더욱 생생한 3D 학습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 강의를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 한해 Mini VR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Mini VR은 작고 가벼워서, 가지고 다니며 어디서든 해부학 강의를 반복적으로 생생하게 시청할 수 있다.

3D 체험관 방문 이벤트도 열린다.

전화나 이메일로 미리 예약을 하고 3D 체험관에 방문하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방문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해부학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베터플릭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터플릭스 해부학 이벤트 자세히 보기(클릭)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