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터플릭스 3월 이벤트] 수의사 인기강좌 TOP10,수강료 50% 할인

봄맞이 인기강좌 반값 이벤트 3월 31일까지 진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메디컬 에듀 테크 전문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서비스하는 베터플릭스(veterflix.com)가 봄맞이 3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봄 이벤트는 베터플릭스 수의사 회원들이 가장 많이 수강한 인기 강좌 10개를 누적 구매 건수로 선정하여, 해당 강의를 각각 50% 할인된 수강료에 제공하는 이벤트다.

인기 TOP10 강좌는 △난소와 자궁의 접근법 – 암컷 생식기의 임상해부학 △허혈을 최소화하는 장 문합술 △간담도계의 흔한 수술 – 담낭 절제술 △고양이 회음 요도 창냄술(Feline PU) △재발을 막을 수 있는 회음 탈장 교정술 △재발을 막을 수 있는 서혜부 탈장 교정 △방광 결석에 의한 방광 절개술 △항문낭 제거술 △[치과] 뿌리까지 한 번에(송곳니 발치) △[치과] 뿌리까지 한 번에(어금니 발치)다.

오직 3월에만 진행하는 이벤트로 3월 31일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한 강의는 구매일로부터 30일 동안 무제한 시청할 수 있다.

베터플릭스 관계자는 “수의사 회원분들이 가장 많이 수강한 강의인 만큼 수의사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강의라고 생각이 되어 더욱 많은 분이 수강할 수 있도록 이번 특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3월 31일까지 구매하는 건만 혜택이 적용되니 3월에 미리 구매해 30일 이내 수강하는 것을 추천해드린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베터플릭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터플릭스 3월 이벤트 자세히 보기(클릭)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