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전문가 임상 강의에 정신건강 특강까지,KSFM 컨퍼런스 26∼28일

제10회 한국고양이수의사회 컨퍼런스, 3일간 웨비나로 진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한국고양이수의사회(KSFM, 회장 김지헌)가 제10회 컨퍼런스를 3월 26일(금)부터 28일(일)까지 3일간 온라인 웨비나 형태로 개최한다.

특히, KSFM의 10주년을 맞아 집행부가 심혈을 기울여 국내외 쟁쟁한 강사진을 섭외하여 알찬 강의를 구성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신경인, 손원균, 오예인, 조우재, 최혜연, 윤학영 수의사가 각각 외과(수술합병증), 마취(고양이 마취사망률), 종양(고양이 암환자 호스피스), 영양(고양이 먹거리 위해요소), 내과(FUO), 영상(개와 구별되는 고양이의 방사선학적 특징을 주제로 발표한다.

또한, 5명의 해외 연자가 고양이 친화 핸들링, 갑상샘기능항진증, 하부요로계질환, 만성신장질환, 체중관리, 경영(고양이 친화병원), 면역을 주제로 강의한다.

수의사 정신건강 특강 & 병원 조직문화 특강도 마련

지난해 컨퍼런스 앵콜 강연까지 진행

특히, 고양이 실전 임상 강의들뿐만 아니라, 번아웃 증후군에 빠지기 쉬운 수의사들의 스트레스 대처법에 대한 특강과 생산성 있는 병원 조직문화 만들기 강의도 주목할 만하다.

유튜브 ‘토킹닥터스’로 유명한 원은수 차의과대학교 교수(정신건강의학전공)와 <나는 병원마케팅 전문가이고 싶다> 저자인 김수정 호인(HOIN)대표가 각각 강사로 나선다.

지난해 컨퍼런스에서 관심을 받았던 강의들의 ‘앵콜 강연’도 마련되어있다.

이번 컨퍼런스는 정해진 시간 없이 26일(금) 오전 10시부터 28일(일) 자정까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수업을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으므로, 바쁜 임상수의사들에게 접근성 높은 컨퍼런스가 될 전망이다.

KSFM 정회원은 무료로 컨퍼런스에 참여할 수 있으며, 비회원의 경우 참가비를 내야 한다.

제10회 KSFM 컨퍼런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참가 신청 방법은 KSFM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