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통증·재활·회복치료의 최적의 솔루션 P1 MAX&FREVIVE 펫 챔버

와이비메디칼, 레이저·고압산소챔버 신제품 출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듀얼 파장 스마트 다이오드 레이저 P1을 유통 중인 와이비메디칼(대표 천영복)이 신제품을 출시했다.

듀얼 파장 스마트 다이오드 레이저 P1은 4등급 고출력 레이저 치료기로써 수술&테라피 2 in 1 기능 탑재로 유명하다. 유럽 CE인증으로 안전성도 입증됐으며, 국내 동물병원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여기에 하이 엔드 3파장 스마트 다이오드 레이저 P1 MAX가 새롭게 출시됐다. 3파장 적용으로 증상별 맞춤 치료가 가능하고, 동물별로 세분화된 프로토콜을 적용할 수 있다. 뛰어난 성능에 초고해상도 터치 디스플레이 등 혁신적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재활 전문 동물병원에 최상의 선택이 될 전망이다.

두 번째 신제품은 FREVIVE 펫 챔버(Pet Chamber)다. 높은 기압환경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고농도의 산소를 체내에 효율적으로 흡수시켜 주는 고압산소요법이 가능하다. 동물 환자의 혈액 흐름을 개선하고 세포재생 및 치유의 효과를 극대화해준다.

투명창, 높이 조절 캐스터, 고강도 알루미늄, 2중 안전 잠금장치 핸들바, 압력센서, 디지털 타이머를 통해 일선 동물병원에서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기존 P1 레이저 치료기에 P1 MAX, FREVIVE 펫 챔버까지 출시되면서, 통증치료, 재활치료, 회복치료 최적의 솔루션을 동물병원에 갖출 수 있게 됐다.

와이비메디칼 관계자에 따르면 국내,외 동물병원에서 통증/재활클리닉이 점차 확대되고 있는 추세라며 앞으로도 통증/재활과 관련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한다.

자세한 내용은 와이비메디칼 블로그(P1MAX), (FREVIVE펫 챔버)나 아래 연락처로 문의할 수 있다.

02-6101-8899, 010-6455-2635, 010-2427-9896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