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환 교수 수의영상의학 베이직 온라인과정 교재 증정 이벤트

베터플릭스 이벤트...11월 15일까지 신청 시 교재 증정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메디컬 에듀테크 전문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운영하는 베터플릭스(veterflix.com)가 ‘수의영상의학 베이직(상)’ 온라인과정에 대한 교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과정은 ‘근골격, 관절 질환, 척추질환, 호흡기 및 흉강 질환, 순환기 및 흉강 질환의 영상진단, 심장초음파 스캔 및 측정법(기본), 이첨판폐쇄부전증 환자에서 심장초음파 측정법 및 해석(기본)’ 총 6개 강의(VOD)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건국대 수의대 김재환 교수가 직접 선보이는 심장초음파 스캔 영상이 포함되어 있다. 11월 15일(일)까지 수강 신청 시 교재가 증정된다.(자세히 보기)

한편, 현재 베터플릭스에서는 김재환 교수의 영상의학과 베이직(하) 과정이 웨비나로 진행 중이다.

영상의학과 베이직 교육과정은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질환별·장기별로 강의가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케이스를 통해 쉽게 강의가 진행된다. 특별히, 일선 수의사들이 어려워하는 복부초음파 스캔법에 대해 김재환 교수가 노하우를 담아 직접 시연함으로써 영상진단학적 고민을 해소할 수 있다.

베터플릭스는 이외에도 ‘수의안과 Advanced 수술교육’ 웨비나 과정, ‘수의마취실습 웨비나’, ‘응급중환자의학 웨비나’ 수강 신청이 진행 중이다. 현재 수의외과, 치과, 임상해부학, 마취세미나, 안과, 정형·신경외과 등 다양한 교육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