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병원 경영·고양이 등 주제` 로얄캐닌 벳 심포지엄,9일·10일 생중계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20년 로얄캐닌 벳 심포지엄(ROYAL CANIN THE VET SYMPOSIUM)이 온라인으로 생중계된다.

전 세계 수의사들을 초청해 매년 개최되는 로얄캐닌 벳 심포지엄은 양질의 학술섹션 강의와 경영섹션 강의로 수의사들의 큰 관심을 받는 행사다. 올해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라이브 웹 심포지엄으로 진행된다.

우리나라 수의사도 사전 신청을 통해 무료로 심포지엄에 참여할 수 있다.

심포지엄은 이틀에 걸쳐 진행되며, 9월 9일(수) 밤 8시 30분과 10일(목) 밤 8시 15분(이상 한국시각)에 시작된다.

첫째 날 강의는 동물병원 경영을 주제로 진행된다.

로익(Loic Moutault) 로얄캐닌 CEO의 상호보완적 경제(Economics of Mutality) 강의를 시작으로, Better Feline Medicine = Better Feline Business, How to attract Feline Pet Parents, Feline First Impressions, Be THEIR Feline Doctor 등의 강의가 이어진다. 고양이 친화 임상을 통해 동물병원 경영을 활성화하는 데 초점을 뒀다.

둘째 날에는 학술세션이 진행된다.

신생 자견 체중관리, 사료 선택, 마이크로바이옴과 강아지 설사 관리, 행동문제 예방, 예방의학 등을 주제로 6개의 강의와 패널 토론이 이어진다.

이번 심포지엄은 로얄캐닌 포커스(Vet FOCUS) 홈페이지(클릭)를 통해 생중계된다.

이미 포커스 홈페이지 회원 가입을 한 수의사라면, 로그인 후 무료 시청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