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터플릭스 이벤트] 손원균 수의 마취 웨비나 파트2 교재 증정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메디컬 에듀 테크 전문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운영하는 베터플릭스(veterflix.com)에서 ‘수의마취 파트2 온라인 과정’에 대한 교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절차, 혈액순환 모니터링, 호흡 모니터링, 진통, 국소마취’까지 총 5개 콘텐츠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면 총 5권의 교재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8월 28일(금)까지 진행된다.

베터플릭스는 “그동안 온라인 수강생들의 교재구매 요청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기존 온라인콘텐츠 구매 이력이 있는 수강생에게도 동일한 혜택 (자세히보기)이 적용된다”고 설명했다.

국내 수의마취 분야 최고 전문가 중 하나로 평가받는 손원균 서울대 임상교수의 강의로 구성된 이번 강의는 이해하기 쉬울뿐만 아니라, 수의사로서 마취에 대해 한 번쯤 궁금했던 내용들을 다수 포함하고 있어 만족도가 높았다.

현재 파트1과 파트2 강의가 모두 종료됐다. 베터프릭스에 따르면, 국소마취 실습 등을 포함한 Advanced 수의마취 강의를 계획 중이라고 한다.

한편, 베터플릭스(www.veterflix.com)는 수의학 교육의 새로운 교육방법으로 주목받고 있는 온라인 교육플랫폼이다. 현재 수의외과, 치과, 임상해부학, 마취세미나, 안과, 정형·신경외과 등 다양한 교육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으며, 7월부터 ‘영상의학과 베이직’ 웨비나 과정을 시작했다. 현재 수의응급중환자의학 웨비나 수강생도 모집 중이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