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환 교수의 수의영상의학과 베이직 파트 2 수강생 모집

베터플릭스, 수의영상의학 베이직 정기교육과정 시작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김재환 교수와 함께하는 수의영상의학과 베이직 교육과정이 시작됐다.

메디칼에듀테크 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운영하는 베터플릭스가 지난 7월 29일 김재환 교수와 함께하는 수의영상의학 베이직 정기교육과정을 첫 강의를 운영했다.

첫번째 강의에서는 방사선 검사로 가장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근골격 질환을 다뤘다. 흔한 질환인 뼈 종양, 퇴행성 관절염, 슬개골 탈구 및 전십자인대 파열 등에 대해서, 전반적인 골절 및 골절 치유의 합병증 평가에 대한 설명이 이어졌다.

이번 수의영상의학 베이직 정기교육과정은 오는 12월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특히, CT, MRI에 대한 내용도 다루며, 건국대 수의대 김재환 교수의 심장 및 복부초음파 스캔 영상이 제공되어 수의사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베터플릭스는 “예상보다 훨씬 많은 수의사분이 교육을 신청해 주셨다”며 “더욱 품질 높은 교육과정을 운영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베터플릭스 촬영분

해당 교육은 온라인(웨비나)으로 진행되며 본방송이 끝난 직후 바로 재방송을 볼 수 있다. 정해진 시간에 온라인 교육을 수강하기 어렵다는 의견을 반영하여 본방송 종료 후 다음날 오후까지 재방송을 제공한다.

현재 파트2 교육신청(3회~6회 강의)이 진행 중이며 8월 12일까지 신청해야 원활한 수강이 가능하다. (교육과정 자세히보기)

한편, 베터플릭스(www.veterflix.com)는 수의학 교육의 새로운 교육방법으로 주목받고 있는 온라인 교육플랫폼이다. 현재 수의외과, 치과, 임상해부학, 마취세미나, 안과, 정형·신경외과 등 다양한 교육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으며, 7월부터 ‘영상의학과 베이직’ 웨비나 과정을 시작됐다. 현재 수의응급중환자의학 웨비나 수강생도 모집 중이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